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-처음 택배 보내드린 상태, 구성품 그대로 반송되지 않은 경우(ex: 비닐이나 텍 분실 및 제거시 불가)
-밝은계열의 제품이나 착용으로 인한 제품가치상실의 경우
-제품에서 향수나,냄새가 날 경우
-애완동물 털이 묻어있을 경우
-모니터의 색상차이,단순변심인 경우
-제품을 받아보신날로 부터 3일이내 교환,환불신청을 안해주셨을 경우
-시즌오프,원사이즈 특가 세일상품은 교환(다른제품이나 사이즈교환)은 가능하시나 환불은 불가하세요.
(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없을시 적립금으로 환불 가능하세요)
교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순서
1.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교환/환불의사를 알려주세요.
(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접수하시고 7일이내에 본사에 도착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)
*로젠택배 이용시 3~4일 지연 되실수 있습니다.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7일 이후 도착시 환불이 불가합니다.
로젠이용시 빠른 접수 부탁드립니다^^
2. 상자안에 교환/환불 신청서 작성 후 배송비를 동봉해주세요
(로젠택배이용시 착불로 10,000원 동봉해주세요 , 타택배(우체국,편의점,기타등..)이용시 선불로 보내시고 5000원 동봉해주세요)
*제주도 및 도선산간 지역은 추가운임 별도로 청구됩니다.
*제품 포장 부자재 값 인상과 고가품 택배 보험 적용으로 택배비가 변경 되었습니다*
3. 택배접수
(로젠택배 1588-9988 로 반품접수하시면 기사님께서 연락하시고 물건 받으시러 오시면 물건만 전달해 주시면 되세요.)
(타 택배 이용시 - 반품주소지 : 대구광역시 중구 덕산동 124-20번지 동성로타워 1층 DMONT , 전화번호 : 1644-9621 / 010-4040-4090)